▲ - 정규앨범으로 컴백하는 <피기돌스> ⓒ 위닝인사이트


Piggy Dolls의 정규1집 “Hakuna Matata(하쿠나마타타)”는 Piggy Dolls만의 다양한 음악세계를 담고있다. 총11곡으로 이뤄진 “Hakuna Matata”는 Reggae, HouseDance, Pop Rock, R&B와 Ballade등 다양한 음악적 장르로 구성되어있다

앨범에 시작을 알리는 Intro곡 Piggy Dolls는 Club스타일 음악으로 그녀들의 재치 있는 자기소개가 흥미로운 곡이다. 신나는 Intro를 시작으로 그뒤를 따라 나오는 곡은 이번앨범 하쿠나마타타의 타이틀곡 "아는여자"이다.

레게비트에 화려한 브라스가 돋보이는 곡으로써 기존 트랜디한 곡들과는 조금 다른 색다른 사운드로 무장한 피기돌스의 새로운 면모를 느낄 수가 있고 곡의 도입부에 화사한 피기돌스의 하모니와 이미 검증된 피기돌스 멤버 개개인의 가창력과 익살스러운 멜로디! 화려한 브라스 편곡 그리고 짜임새 있고 위트있는 안무가 어울어져서 차별화된 피기돌스만의 매력포인트를 선보이는곡이다.



“LUV Game”은 스윙을 시원한 Pop Rock Style로 재해석한 곡으로서 신나는 기타 사운드를 느낄수있는 곡이다. 이외에도 애절한가사의 발라드곡 “어제까진”, 재미있는 멜로디와 독특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하쿠나 마타타 그리고 브라스와 드럼으로 이뤄진 “Shout” 그리고 그녀들에 데뷔곡이자 강렬한 가사가 인상적인 “Trend”와 “아니잖아 ,Darling, 그거아니, 이노래”등 다양한 장르들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이번 앨범에서 건강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피기돌스, 소속사측은 소속사로 스포츠 다이어트 운동기구 광고제안이 들어왔고, 조금은 건강을 생각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소속사의 제안을 받아드려 운동기구를 이용한 다이어트광고를 시작 했다고 한다.



다이어트를 시작한 피기돌스는 합232kg에서 180kg라는 몸무게로 아이돌 걸그룹 5명에서 4명으로 줄어버렸다. 이에 피기돌스는 “본연의 이미지와 피기돌스만의 독특한 음악색깔을 위해 노력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라고 답했다.

23일 음악중심, 24일 인기가요를 통해 무대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