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용하는 의상이나 액세서리마다 완판 신드롬을 일으키는 배우 김남주.
최근 건강기능식품 네이처셋 TV 광고에서 “나를 따라 하지 말라”는 김남주의 폭탄 발언이 화제다.

김남주는 그린 컬러의 세련된 원피스를 입고 트렌드 세터의 면모를 과시하며 광고에 등장해 “저의 네이처셋 광고를 보시고 여러분이 절대 하시면 안 되는 일은 ‘저도 김남주가 먹는 그 네이처셋 주세요’ 라고 하시는 거예요”라는 의외의 메시지를 전한다.
대체 왜 김남주를 절대 따라 하지 말라고 하는 걸까?

▲ 네이처셋 CF

광고제작을 담당한 SK마케팅앤컴퍼니 담당자는 “김남주는 ‘광고의 여왕’, ‘완판의 여왕’이라고 불릴 정도로 3050여성들의 트렌드 리더다. 그러나 이번 네이처셋 광고는 광고 모델을 따라 하는 것이 아니라 개개인마다 다른 신체적 특성에 맞춘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려주기 위해 오히려 ‘하지 말라’는 반전을 꾀했다”고 설명했다.

김남주는 “저도 주부여서 가족을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고르잖아요. 이번 광고를 촬영하며 개인마다 몸이 다르듯이 필요한 영양도 다르고, 그에 맞춰서 건강기능식품을 골라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됐어요. 제가 먹는 네이처셋 제품을 따라 사지 마시고, 여러분 몸에 맞는 네이처셋 제품을 고르세요”라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 김남주는 두 아이의 엄마라는 사실이 무색할 정도로 완벽한 바디라인을 자랑하며 능숙한 포즈로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특히, 특유의 당당함과 활기찬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광고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필름은 네이처셋 홈페이지(www.natures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57년 전통의 한독약품(대표이사 회장 김영진)이 출시한 ‘네이처셋’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현재 홍삼과 오메가3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홍오메가3’, 오메가3와 코엔자임Q10이 들어있는 ‘오메가3서클’ 등 개개인 마다 다른 신체적 특성에 맞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총 12개의 제품이 출시 됐다.

추석을 맞아 네이처셋 추석선물 세트 3종도 함께 출시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네이처셋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이 밖에 네이처셋 홈페이지에서는 해외 여행 상품권과 네이처셋 정품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된 출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