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수 에이나린 (A-Narin)


최근 결혼식 시즌을 맞아 가수 에이나린(A-Narin)이 축가 1순위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미 음악관계자들 사이에서는 그녀의 성숙하면서도 깊이있는 보이스의 매력 때문에 “축가 하면 에이나린(A-Narin)” 이라는 말들이 나돌 정도로 소문이 빠르게 전파되고 있고, 그녀의 축가를 감상한 사람들의 댓글들이 트위터, 페이스북 등 인터넷 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올라오면서 그녀가 가진 목소리에 관심을 갖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그녀가 축가의 대명사로 불리우게 된 배경에는 대학시절 다양한 째즈 음악을 익히며 감성 표현에 익숙한 에이나린(A-Narin)이 결혼식 분위기에 맞는 진지함과 셀레임을 모두 보여줄 수 있다라는 평가가 많으며, 그녀를 대체할 만한 사람이 없을 정도 실력이 뛰어나다 라는 것이 축가를 들은 사람들의 이야기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에이나린(A-Narin)의 명품 보이스로 축하해주면 명품 웨딩이 될 것", "에이나린(A-Narin)의 축가를 들어본 사람이라면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 결혼식에 꼭 축가 부탁드립니다" 라고 말하며 에이나린(A-Narin)의 축가에 기대감을 가졌다.

그녀의 기획사 M.Creative 관계자는 "10월에만 축가 스케줄이 10개가 몰려있는등 음반 활동 스케줄에 비상이 걸려있지만 그녀의 목소리가 행복을 전해주는 메신저의 역할을 하고 있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음악과 노래를 들려주는 아티스트로써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에이나린(A-Narin)의 두번째 싱글음반 타이틀 곡 ‘No Way’ 은 오는 9월 30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