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TV 온라인 신규가입자 대상 ‘7가지 실속혜택 패키지 이벤트’시행
온라인 가입시 상품권, 올레TV 나우 무료이용, 올레클럽 별 2천점 등 제공
가입 상품에 따라 5만원 VIPS 식사권, 3만원 스타벅스 교환권 추가 증정

170여개 채널 및 80여개의 고화질(HD) 채널, 국내 최초의 3D 입채 전용채널과 올레TV의 10만여편 VOD를 함께 즐기는 올레TV스카이라이프(이하 OTS)가 풍성한 선물과 함께 찾아온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가을을 맞이하여 IPTV서비스인 올레TV와 IPTV와 위성방송 결합상품인 OTS 온라인으로 가입한 고객에게 다양한 실속혜택을 제공하는 ‘7가지 실속혜택 패키지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온라인 가입자에게 제공하는 7가지 실속혜택은 ▲ 3만원 상당 백화점상품권 ▲올레클럽 별 2,000점 ▲ 서비스이용료 1개월 무료 (3년 약정시) ▲ 설치비 면제 (3년 약정시) ▲ KBS무제한다시보기 월정액 1개월 무료 ▲ 최신 영화3편 무료 (OTS 고객대상) ▲ 올레TV나우 서비스 무료 (올레TV 기본형/ OTS 스탠다드 이상 가입시) 등이다.

또한 선착순 3백명을 기준으로 올레TV 고급형 상품, OTS 프리미엄 상품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 VIPS 식사권을 제공하고, 올레TV 기본형 상품, OTS 스탠다드 상품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 스타벅스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고, 올레샵(shop.olleh.com)을 통해 올레TV에 신규가입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 발표는 12월 7일에 개별 공지한다.

올레TV는 지상파, tvN, OCN, M.net, 온스타일 등 다양한 장르의 실시간 방송을 제공하고 있으며, 영화, TV드라마, 미드 시리즈, 교육강좌 등 10만 여 편의 다시보기(VOD) 콘텐츠를 내가 원하는 시간에 내 맘대로 골라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리모콘 하나로 쇼핑, 게임, 노래방, 날씨, 교통정보 등을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는 양방향 TV앱 서비스를 제공한다.

OTS는 스카이라이프의 170여개 채널 및 80여개의 고화질(HD) 채널, 국내 최초의 3D 입채 전용채널과 올레TV의 10만여편 VOD를 같이 즐길 수 있는 하이브리드 결합 상품이다.

온라인 가입방법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올레TV 홈페이지(tv.olleh.com)의 이벤트 배너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KT는 가을을 맞이하여 IPTV서비스인 올레TV와 IPTV와 위성방송 결합상품인 올레TV스카이라이프를 온라인으로 가입한 고객에게 다양한 실속혜택을 제공하는 ‘7가지 실속혜택 패키지 이벤트’를 시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