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11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가져


재경 고흥군향우산악회 (회장 전학순)는 11일 군자동 파티대통령뷔페 식당에서 300여 산악회 회원 및 향우들이 참석하여 2011년도 정기총회 및 회장.이 취임식을 가졌다.

김성용 총무의 사회로 시작된 이, 취임식은 수석부회장 진재수씨의 개회선언, 국민의례, 내빈소개, 감사보고, 순으로 진행되었다.

공로 패, 감사패, 포토앨범 수여 와 전학순 회장은 인사말을 통하여 “정으로 함께하는 재경 고흥향우 산악회가 지난 2년 동안 집행부 및 산악회 회원들의 협조로 아무런 사고 없이 발전 할 수 있었으며 이제 새로운 집행부 구성으로 지금보다 더욱 활성화되는 산악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회장 선거에서 유평식 고문의 임시의장을 맡아 “신임 회장에 송태일씨를 추대하고자 함에 회원들의 생각은 어떤지에 대해”회원들은 만장 일치로 추대한다며 송 신임회장을 박수로 화답 앞으로 송태일 회장은 2년 동안 재경고흥군향우 산악회를 이끌어 간다.

송태일 신임회장 은 취임사에서 “무엇을 어떻게 할 것인가에 대한 책임감이 머리를 떠나지 않는다”며 회장으로의 책임감을 전하는 한편, “단합과 소통으로 산악회를 전국의 최고로 단합되도록 활성화 시키고 산악회의 발전이 다시 지역발전으로 이어지게 하겠다”는 각오를 전했으며 송태일 신임 회장은 재경 두원면 향우회원으로 그 동안 향우회와 산악회에 활성화를 위하여 열성적인 회원으로 알려졌다.

이어서 2부 행사에는 정정기 회원의 사회로 김순연 악단의 연주로 회원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내년1월 두 번째 일요일 산악회에서 다시만 날것을 기약하며 행사를 마쳤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