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여는 새벽,포항의 미래가치를 재창조 하자.

19데 총선 포항시 북구에 출마한 한나라당 이상휘 예비후보가 19일 오후 시청 브리핑룸에서 공약발표회를 열고 ´포항의 미래가치를 재창조 하고 모두가 행복하고 누구나 행복해지는 포항북구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상휘 예비후보는 이날 기자회견에서 ´포항의 미래 가치를 재창조할 수 있는 일자리와 복지, 소득이 결합돼 있는 종합적 처방의 프로젝트를 추진하고자 한다.´며 ´국회의원은 중앙정부와 지방정부간 연계고리와 지역민의 비서관으로서 지역현안문제를 해결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는 역할을 해야 한다.´고 했다.

또 ´포항북구 지역주민들과 함께 서로간의 벽을 허물고 틈을 메우고, 마음과 마음을 이어가는 ‘행복한 포항 북구’를 함께 만들기 위해 3C(상생 Coexistence와 융합 Convergence, 소통 Communication)프로젝트를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상생(Coexistence)은 함께 더불어 살고 배려하는 행복한 포항 북구를 위한 프로젝트이고 융합(Convergence)은 산업과 예술, 도시와 농촌, 내륙과 해양, 남구와 북구 등 이질적 특성이 만나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잘 사는 포항 북구를 위한 프로젝트이며 소통 (Communication)은 계층간, 세대간의 벽을 허물고 서로 공감하는 뜻을 모아 협동해 만들어가는, 함께하는 포항 북구를 위한 프로젝트"라고 했다.

또 "포항지역과 포항사람이 가지고 있는 가치를 발견하고 재정립을 통해 포항의 미래상에 대한 합의를 세우고자 한다"며 "경제와 산업, 문화예술, 사회, 공간계획 등 각 부문별이 아닌 변화와 대응한 미래의 포항가치를 종합적 관점에서 대응할 필요가 있다"고 주장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