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여인이 새로운 삶을 찾아 떠나면서 겪게 되는 통렬한 여정을 그린 영화 ‘그녀가 떠날 때’가 랄라스윗의 곡 ‘우린 지금 어디쯤에 있는 걸까’와 영화의 하이라이트를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감성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홍대 가수 랄라스윗은 2008년 MBC 대학가요제 은상 수상을 시작으로 2010년 EBS 스페이스 공감에서 9월의 헬로루키로 선정되는 등 검증된 아티스트의 길을 걸어온 실력파 뮤지션이다.

‘우린 지금 어디쯤에 있는 걸까’는 랄라스윗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으로, 감정의 변화를 섬세하게 담아낸 여성보컬의 청아한 목소리와 서정적이면서도 드라마틱한 멜로디는 영화 ‘그녀가 떠날 때’가 지닌 짙은 감성과 어우러져 깊은 인상을 남긴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그녀가 떠날 때’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추가로 공개된다. 가족이 살고 있는 독일로 돌아온 우마이의 밝은 미소로 시작된 영상은 과거 이스탄불에서의 불행했던 결혼생활과 처음에는 사랑으로 그녀를 반기지만 점점 갈등을 겪게 되는 가족들과의 관계, 그리고 그러한 과정 속에서도 새로운 삶에 대한 희망과 용기를 잃지 않는 그녀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영화 ‘그녀가 떠날 때’는 제 60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최우수유럽영화상을 포함한 세계 유수의 영화제에서 35번 수상이라는 기염을 토함은 물론, 만능 엔터테이너 페오 알라다그 감독의 섬세한 연출과 천재 여배우 시벨 케킬리의 압도적인 열연, 그리고 충격적 반전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오는 29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