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강효성이 오는 5월 2일부터 12일까지 충무아트홀 중극장 블랙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강효성의 스토리텔링 콘서트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는 희망이라는 단어가 절실히 필요한 세상, 작품을 통해 그 메시지를 전달한다.

강효성의 스토리텔링 콘서트는 창작뮤지컬이 아닌 해외뮤지컬에서 보이지 않는 감정과 메시지들 사이에서 혼란스러웠던 관객들과 아직 작품을 접하지 못한 관객들에게 ‘강효성’ 이라는 배우가 이야기를 들려줌으로써 작품을 좀 더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이 작품에서 들려주는 주옥 같은 뮤지컬 음악들 ‘I don’t know how to love him‘, ’Gethsemane‘ 등은 우리의 귀에 익숙하지만, 이 작품의 구체적인 내용과 그 내면에 숨은 이야기들, 40여 년을 무대, 스크린에서 재창조되며 일어났던 에피소드들은 쉽게 접하기가 쉽지가 않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길지 않은 시간 동안 흥미로운 에피소드들을 관객들에게 들려주고, 이를 통해 작품을 보다 다양한 관점에서 즐길 수 있는 선택의 여지를 줄 계획이다.

충무아트홀과 공동제작으로 공연되는 강효성의 스토리텔링 콘서트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에는 강효성 외에 토미키타, 임춘길, 최오식, 정의욱, 최윤, 손헌수, 박은호, 조지훈, 손홍민, 백용석, 김상훈, 방윤정, 김은진, 김수정, 김지예가 참여할 예정이다.

충무아트홀과 인터파크 등 예매처에서 전석 40,000원에 예매할 수 있다. (문의02-2230-6601)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