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영업인력 양성을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및 장학금 제공

크라이슬러 코리아 (대표: 그렉 필립스)는 오늘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경북 경산시 소재 대경대학교에서 미래 자동차산업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한 산학 협력 협약식을 가졌다 최근 밝혔다.

크라이슬러 와 대경대학교 고위 관계자들이 협약식에 직접 참석했으며, 협약식을 통해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크라이슬러·Jeep 브랜드의 제품 및 세일즈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을 한 해 동안 진행하게 된다.

크라이슬러 는 이번 협약을 통해 자동차딜러과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선진 교육 프로그램의 운영을 지원하고, 크라이슬러 코리아 공식 딜러사에서 우수 학생에게 장학금과 인턴십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첫해인 2012년도부터 장학생들을 선발해 장학금을 전달할 계획이며, 향후 대상 인원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우수 학생으로 선발된 장학생들에게는 졸업 후 우선 취업 기회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김대규 상무는 “대경대학교 자동차딜러학과와 산학 협력을 통해 예비 영업 인력이 꿈을 향해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히고 ”향후 우수한 인재를 영입함으로써 대고객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켜 질적 성장을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하며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앞으로도 상생의 사회공헌 및 미래 한국 자동차 산업의 주역이 될 학생들이 꿈과 열정을 가지고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후원 기업이 되겠다“라고 덧 붙였다.

대경대학교 김송병 교수는 “이번 크라이슬러 코리아와의 실질적인 산학 협력을 통해 재학생들의 실습 역량 향상으로 산업체에서 요구하는 실무형 인재양성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 뉴스캔 안상석 기자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