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기 수강생모집, 9월 18일부터 12월 4일까지
정관창 원장 “미크라 태교... 영성, 지성, 감성을 겸비”
변순복 교수 “부모님 교육과 태아 교육은 교육의 시금석”

▲ ⓒcdntv

‘임신 중 10개월이 태어나서 10년보다 더 중요하다’고 할 정도로 태교에 대한 인식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

또한 임신 중 태교는 태어날 아이의 일생을 결정짓는 중요한 변수일 수도 있다는 게 의학 전문가들의 일반적인 견해이다.

태교에 대한 기록은 이미 성경에도 나와 있듯이 노벨상을 가장 많이 받아온 유대인들은 태교에 대한 중요성을 일찍이 깨닫고 알고 있었다.

유태인의 경전인 탈무드에는 정신이란 천국으로부터 엄마 몸을 거쳐 태아로 전달된다고 기록되어 있을 만큼 태교를 중요하게 생각했고, 이를 통해 여러 가지 유대인 태교 방법이 구체적으로 만들어졌다.

이와 관련하여 미크라태교아카데미(원장 정관창)에서는 유대인의 성경적인 태교로 말씀을 잉태하고, 말씀을 만들며, 말씀을 낳아 하나님의 거룩한 자손을 얻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말씀 태교 제2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9월 18일부터 12월 4일까지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뿌리와가지교회에서 매주 화요일에 진행되며 유대인의 말씀태교 강의의 주 강사로는 <유대인의 천재교육 프로젝트> 공동저자인 정관창 원장이 나선다.

또한 전문 강사진들을 통해 유대인의 임신과 출산, 자선과 태교, 타나크와 할라크 태교, 찬양과 기도 태교, 음식과 정결 태교, 바르 미츠바(성인식) 출산의 실제와 의학정보 등을 배우게 된다.

정관창 원장은 “이 땅에서 나타나는 하나님의 가장 큰 축복은, 한 가정을 이루게 하시고 그 가정에 자녀를 허락하시는 것이다”면서 “축복은 자녀를 통해 천대까지 이어지기 때문이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는 하나님의 방법으로 거룩한 자녀를 얻어야 하고 성경의 방법대로 자녀를 교육 시켜야 하는 사명이 있다”면서 “미크라 태교를 통해 영성, 지성, 감성을 겸비한 하나님의 일꾼들이 많이 나오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변순복 교수(백석대 구약학, 탈무드연구소 소장)는 “하나님 말씀 안에서 말씀을 따르는 생명을 세우는 교육은 어머니의 태에서부터 시작하여야 한다”면서 “귀중한 생명이 태안에서 바르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부모님 교육과 태아 교육은 교육의 시금석이다”고 추천했다.

등록비는 10만원이며, 모집정원은 20명이다. 온라인 접수는 전화 접수 후 홈페이지(www.ppuga.com)에 있는 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하여 메일(micra0410@hanmail.net)로 보내면 된다.

문의/ 이정은 집사 031-979-0690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