뽄대있는 남자 장세창이 말뽄때 한번 보여드리겠습다



<문재인 후보, 금강산 주부총격 사과없이 관광재개 주장>

여러분 지난 2008년 금강산을 관광중이던 주부 박왕자씨가 북한군의 총격으로 피살되었고 그로인해 금강산 관광이 중단되고 있다는거 알고계시죠?
그런데 금강산관광재개 문제를 놓고 유력대선 후보간에 큰 의견차가 있는데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문재인 후보는 11.21 안철수 당시후보와의 양자토론을 통해
우선 금강산관광을 재개하면서 북한과 필요한 대화를 진행하자는 입장을 밝히면서 안철수 당시후보의 동의를 구했고
이에 안 당시후보는 북한당국의 재발방지 약속부터 받아야 관광재개를 할수 있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만, 박근혜후보도 재발방지약속이 선행되어야 한다는 입장을 밝히고 있습니다.

<국민 생명보호보다 금강산관광재개가 더 시급한 일인가?>

그런데 이문제는 단순히 관광재개 여부의 문제가 아니라 국민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한 국가의 임무를 후보들이 어떻게 인식하고 있는지에 관한 문제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가족중 한사람이 피살되었더라도 다른 가족을 계속 관광보내면서 재발방지 약속을 받아내기 위한 협상을 하시겠습니까? 아니면 먼저 재발방지약속을 받은 다음에 관광을 보내겠습니까?
우리국민의 생명보호보다 금강산관광재개가 더욱 시급하고 중요한 국가의 임무입니까?
여러분 혹시 대물이라는 드라마 보신적이 있으십니까?
그 드라마는 사진기자이던 남편이 위험지역 취재현장에서 피납,살해되자 자국민의 생명도 지켜주지 못하는 국가가 무슨국가냐며 울분을 토하고 자신이 대통령이 되자 자국민의 생명 보호와 국가보위.정치발전을 위해 혼신을 다한 여성대통령의 이야기를 그린것입니다.
국가의 지도자는 그래야 하는 것입니다

<국민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것이 국가 지도자의 기본>

국민 한사람 한사람의 생명과 재산을 나자신,내가족 이상으로 중요하게 여기고 보호하는 것이 국가지도자의 가장 기본적인 임무이고, 그러한 생각을 갖고 있어야 지도자의 최소한의 자질이라도 있는것입니다
국민생명보호보다 금강산관광재개가 우선이라고 하면서 입으로는 국민을 외치고 국민을 사랑한다고 합니다. 여러분 이게 말이됩니까?
말과 행동이 다른사람들 국민들이 뽄때를 보여줘야 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