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세대와 국내 유명 연예인에게 인기 좋은 자동차 회사 ´NISSAN(닛산)´.

93년, 닛산이 제작된 "알티마(ALTIMA)"는 일본과 유럽, 미국 등 전 세계 자동차 시장에 대략 300만여 대가 판매되어 호황을 기록한 바 있다.

현재까지 닛산에서 제작된 수많은 자동차 중,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닛산 자동차 마니아가 지정한 "베스트셀링 카"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알티마.


과거 닛산의 영광을 뒤로 전 세계 젊은 세대와 국내 자동차 마니아의 안목을 잡기 위해 더욱 새롭게 제작된 "뉴 알티마(NEW ALTIMA)".

지난 7월, 미국에서 현지에서 출시된 ´뉴 알티마´는 26,000대 판매되었고, 이어 10월경, 국내 자동차 시장에 출시해 약 1,200대 정도 판매 실적을 올렸다.

뉴 알티마는 실내-외 디자인과 파워 트레인에 변화를 준 풀 체인지 자동자 모델로, 동급 최고 수준의 연비 효율성을 자랑한다.

´세이프티 쉴드를 바탕으로 첨단 안전 시스템을 대거 탑재한 뉴 알티마는 충돌시 탑승자의 피해를 최소화하는 시스템도 갖췄다.


이건무 프리미어 오토모빌 대리는 "중형 세단의 자동차에 맞게 새로 제작된 ´뉴 알티마´는 과거 알티마와 달리 경량화되어 더욱 가벼워졌다"고 설명했다.

´뉴 알티마´의 자랑거리는 "무단 변속기(CVT)"를 사용하여 연비 부분에 큰 혜택을 보았고, 최근 발표된 연비 선능 비교에 당당히 선두자리에 올랐다.

지난 2012년 10월,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 협회(IIHS)가 선정한 가장 안전한 자동차에 닛산의 알티마가 선정된 바 있다고 이 대리는 힘주어 말했다.

이 대리는 "뉴 알티마는 도심에서 편안한 주행뿐만 아니라, 주말에는 스포티함을 즐길 수 있다. 뉴 알티마의 선택은 두 마리 토끼를 잡는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 정도 가격대의 멋진 차량은 뉴 알티마뿐이라 생각한다. 국내 자동차 마니아 여러분께서 뉴 알티마를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이건무 대리는 말했다.


장소 협조: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425-12 프리미어 오토모빌(주)
차량 문의: 이건무 프리미어 오토모빌 대리(010-8526-5076/kmlee@nissan-premier.co.kr)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