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 애니메이션 뭐 볼까?
개봉 기다리는 각양각색 애니메이션!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극장 나들이에 나선 가족 관객을 기다리는 애니메이션들을 소개한다. 5월 1일 개봉을 앞둔 <문빔베어: 달을 사랑한 작은 곰> [수입: 데이지엔터테인먼트 | 배급: 데이지&시너지]을 비롯해 <니모를 찾아서 3D>, <폭풍우 치는 밤에: 비밀친구>. 그리고 5월 16일 개봉하는 <크루즈 패밀리>까지 종류도 다양하다.

<문빔베어: 달을 사랑한 작은 곰> 유럽을 사로잡은 애니메이션이 왔다!

5월 1일 개봉 예정인 <문빔베어: 달을 사랑한 작은 곰>은 유럽의 인기 있는 동화책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애니메이션이다. 하늘에서 떨어진 달님을 하늘로 돌려 보내기 위한 ‘달곰이’와 숲 속 친구들의 모험을 그린 <문빔베어: 달을 사랑한 작은 곰>은 따뜻한 그림체와 색감, 따라 부르기 쉬운 노래들까지 풍성해서 아이들에게는 종합선물 세트 같은 애니메이션이다. 유럽 어린이들 사이에서 뽀로로 만큼이나 인기 있는 ‘문빔베어’가 한국 어린이들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니모를 찾아서 3D> 10년 만에 더 생생해져 돌아왔다!
바다를 배경으로 한 애니메이션의 원조인 <니모를 찾아서>가 3D로 5월 1일 재개봉 한다. <니모를 찾아서 3D>는 인간에게 납치된 아들 ‘니모’를 찾기 위한 아버지 ‘말린’의 좌충우돌 모험담을 그렸다. 최근의 재개봉 열기에 힘입어 3D로 다시 태어난 <니모를 찾아서 3D>가 과거의 영광을 다시 재현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폭풍우 치는 밤에: 비밀 친구> 호기심 자극하는 늑대와 염소의 우정!
늑대와 염소의 비밀스런 우정을 그린 동화책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폭풍우 치는 밤에: 비밀 친구>는, <7번방의 선물>의 아역배우 갈소원의 귀여운 더빙으로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늑대와 염소의 우정을 위협하는 갖은 위기의 상황에서도 굴하지 않는 단단한 우정과 믿음은 아이들에게 재미뿐만 아니라 교훈적인 의미까지 전달 할 수 있어, 부모들은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5월 1일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크루즈 패밀리> <슈렉>, <쿵푸팬더>를 잇는 드림웍스의 신작!
만들어내는 애니메이션마다 전 세계적으로 메가 히트를 기록한 드림웍스가 <크루즈 패밀리>라는 새로운 애니메이션으로 5월 16일 찾아 온다. <크루즈 패밀리>는 동굴에서만 생활하던 크루즈 가족이 동굴이 무너지면서 인류 최초의 모험을 시작한다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그렸다. 야생가족에게 펼쳐지는 신세계와 신비로운 크리처들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뿐만 아니라 니콜라스 케이지, 엠마 스톤, 라이언 레이놀즈 등의 내로라하는 할리우드 스타들의 더빙으로 화제를 모으며, 성인 관객까지 유혹하고 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다양한 애니메이션들이 극장 나들이에 나선 가족 관객들에게 골라보는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하늘에서 떨어진 달님을 하늘로 보내기 위한 모험을 그린 <문빔베어: 달을 사랑한 작은 곰>은 청정 애니메이션으로 학부모와 어린이 관객들의 감성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INFORMATION
제목 <문빔베어: 달을 사랑한 작은 곰>
감독 마이크 마우루스(Mike Maurus), 토마스 보덴스타인(Thomas Bodenstein)
수입 데이지엔터테인먼트
배급 데이지&시너지
개봉 2013년 5월 1일
등급 전체관람가
상영시간 71분


SYNOPSIS
하늘에서 달님이 사라졌어요!!
밤하늘을 밝혀주던 달님이 어느 날 갑자기 사라진다.
달님을 무척 사랑하던 달곰이는 하늘에서 떨어진 달님을 숲 속에서 발견하고 지극 정성으로 돌보지만, 힘이 약해진 달님은 깊은 잠에 빠져들고 만다.

미션! 노래하는 태양새를 찾아 달님을 깨워라!!

달님의 잠을 깨울 유일한 방법은 태양새의 노래를 들려주는 것!
하지만, 태양새는 식성 좋은 여우 라이네케를 피해 행복과 기쁨을 삼키는 괴물이 있는 강 건너편으로 사라져 버리는데…

달님을 하늘로 돌려 보내기 위해 뭉친 달곰이와 숲 속 친구들!
그들의 모험은 성공할 수 있을까?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