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아티스트 낸시랭(37. 미국)을 둘러싼 각종 의혹을 밝히려 한다는 ‘낸시랭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 (낸진요)’ 카페가 한 포털 사이트에 등장했다.

‘낸진요’ 카페는 화면 상단에 “낸진요는 절대 낸시랭의 안티카페가 아니며 사실을 밝히기 위한 카페입니다”라는 글을 올려 최근 낸시랭과 관련된 여러 논란들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개설된 카페로 소개하고 있다.

‘낸진요’는 낸시랭의 친부 생존 여부, 출생년도와 출생지, BBC 초청방송, 대학 부정 입학과 석사학위 논문 표절 의혹을 ‘5대 대국민 거짓말’로 규정하고 낸시랭이 진실을 밝힐 것을 촉구했다.

▲ 사진=낸진요 카페 화면 캡처

´낸진요´에서는 낸시랭과 관련된 자료와 글을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있으며 카페 회원 수도 4,000명을 넘어섰다.

앞서 낸시랭은 그동안 여러 방송에서 친부가 돌아가셨다고 말했지만 ‘미디어워치’ 변희재 대표가 낸시랭의 친부는 생존해 있다고 밝혀 큰 논란에 휩싸였다. 또 변희재 대표는 낸시랭의 대학 입학 과정과 석사학위 논문표절 그리고 BBC 초청방송 등에도 의혹을 제기했다.

한편 ‘낸진요’ 카페가 등장한 것과 관련해 변희재 대표는 자신의 트위터에 “낸시랭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 라는 까페가 생겼군요. 제가 지적한 부친 생존, 홍익대 부정입학, 논문표절, BBC 사기극은 모두 확인된 것이니 타진요처럼 소송을 당하는 일은 없을 겁니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