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을 통해 스마트 포투 시승차 지원 및 백화점 상품권 증정

스마트코리아(대표: 김형준, www.smart-k.com)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추석 특집 4박5일’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민족 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홀로 고향을 내려가는 젊은 직장인, 자녀가 없는 딩크족 등 다양한 고객층에게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은 물론 뛰어난 연비와 경차 혜택의 실용성까지 갖춘 스마트 포투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9월 2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추석 특집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스마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smart-k.com)에 추석을 주제로 ‘스마트’ 3행시를 지어 글을 게재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는 9월 18일부터 9월 22일까지 4박 5일간 스마트 포투를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 외에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0명에게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9월 13일 스마트코리아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코리아 김형준 대표는 “이번 추석 이벤트를 통하여 당첨자가 개성 넘치는 스마트 포투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고, 고향 가는 길에 직접 높은 연비와 고속도로 통행료 50%할인 같은 경차 혜택의 실용성을 느꼈으면 좋겠다” 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