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수위로 티샷을… ” 기흥호수 수상골프장 ‘인기’
상태바
“호수위로 티샷을… ” 기흥호수 수상골프장 ‘인기’
  • 정호성 기자
  • 승인 1970.01.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당서 15분거리… 답답한 그물망 대신 시원한 호수위로 비거리 무한대의 ´티샷´
“답답한 그물망이 아닌 호수위로 티샷을 날리니까 속이 다 시원합니다.”

경기도 용인시 고매동 기흥호수(신갈저수지)에 (주)지앤휴 수상골프연습장이 들어서서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 가고 있다.

수도권에서 두어 개에 불과한 호수위의 ‘수상 골프연습장´ 이라는 색다른 연습장이어서 골퍼들의 많은 관심과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것.

답답한 그물망에서 치는 골프가 아닌 시원한 물위로 끝없이 날려 보낼 수 있는 티샷의 짜릿한 느낌은 골퍼들에게 가장 인기를 끄는 부분이다. 무제한의 비거리도 이 수상골프장만의 자랑이다.

또 먼지가 나지 않고 소음이 없는 점이 수상골프연습장의 최대 장점이기도 하고 탁 트인 호수와 주변 경관 또한 최고를 자랑하고 있다

아일랜드 그린위에는 50m부터 350m까지 거리를 측정할 수 있는 마크가 있고, 야간에도 조명시설이 있어 물위로 떨어지는 공의 비거리를 정확하게 확인 할 수 있다.

이와함께 타석이 정북향으로 설치되어 일출과 일몰 자외선으로부터 자유로워 특히 여성 골퍼들에게 매우 인기가 많다. 특히 지금부터는 시원한 자연바람을 맞으며 날리는 샷이 일품이다.

분당에서 15분, 서울 강남권에서 30분이면 닿을 수 있고 기흥IC에서 2분, 수서~동탄간 도로에서 바로 진입이 가능할 만큼 교통여건도 탁월하다. 가까운 동탄, 분당, 수지 지역의 골퍼들의 방문이 활발하고 아이들을 동반한 골퍼들의 방문도 눈에 띈다.

KPGA소속 프로들로 구성된 강사들로 질 높은 레슨교육도 받을 수 있다.

지상3층 규모의 골프장에는 50타석이 있고 현재 스크린 골프장도 건설 중이다. 부대시설로는 테라스까페와 전문한식당, 골프용품점이

수도권 최대 테마파크 수상골프연습장 지앤휴골프클럽(주)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고매동 559-1번지 위치. 대표 박승규(031-287-307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