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하반기 “공로연수 및 명예퇴임식 가져
상태바
[광진] 하반기 “공로연수 및 명예퇴임식 가져
  • 김정석 부장
  • 승인 2013.12.27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로연수5명 명예퇴임 3명 구청 대강당에서 퇴임식 열어

서울시 광진구(김기동 구청장)는 26일 오후3시 구청 대강당에서 명예퇴임 및 공로연수 공무원과 가족 동료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하반기 정년퇴임식을 가졌다.

구는 정년 퇴임하는 공무원들에게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 복리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공적패와 기념품을 전달했다.

김기동 구청장은 퇴임하는 공직자 들에게 “십 수년 동안 공직에 봉사하시면서 어렵고 힘든 공직생활을 마무리하고 사회에 첫발을 딛는 여러분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사회에 나가서도 열심히 일하는 후배들을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공로연수 5명
“박민기”씨는 지방서기관 73년10월 공직에 입사하여 41년3개월 동안 공직에 몸담았으며 구청장표창3회 시장표창3회 국무총리 표창1회를 수상하였으며 퇴직 포상으로 녹조근정훈장을 수훈했다.


“이정남”씨는 지방기술서기관 99년8월 공직에 입사하여 15년 5개월 동안 공직에 몸담았으며 퇴직 포상으로 서울시장 표창을 수훈했다.

“김은혜”씨는 지방행정사무관 73년11월 공직에 입사하여 40년 8개월 동안 공직에 몸담았으며 구청장표창 2회 시장표창 5회 국무총리표창 1회를 수상하였으며 퇴직 포상으로 녹조근정훈장을 수훈했다.

“박병인”씨는 지방행정사무관 78년2월 공직에 입사하여 37년 6개월 동안 공직에 몸담았으며 구청장표창 5회 시장표창 3회 장관급 표창 1회 수상하였으며 퇴직 포상으로 녹조근정훈장을 수훈했다.

“최숙정”씨는 지방간호주사 84년7월 공직에 입사하여 29년 11개월 동안 공직에 몸담았으며 구청장표창1회 장관급표창 2회 차관급표창1회 국무총리표창 1회를 수상하였으며 퇴직 포상으로 대통령표창을 수훈했다.

▲명예퇴직 3명
“한철희”씨는 지방부이사관 78년11월 공직에 입사하여 38년1개월 동안 공직에 몸 담았으며 시장표창 1회 근정포장 1회를 수상하였으며 퇴직포상으로 훙조근정훈장을 수훈했다.



“이상열”씨는 지방서기관 78년12월 공직에 입사하여 37년11개월 동안 공직에 몸 담았으며 시장표창 3회 구청장 표창 2회 국무총리표창 1회를 수상하였으며 퇴직포상으로 훙조근정훈장을 수훈했다.

“최종열”씨는 지방행정주사 83년11월 공직에 입사하여 32년11개월 동안 공직에 몸 담았으며 시장표창 1회 구청장표창 3회를 수상하였으며 퇴직포상으로 포장을 수훈했다.

‘한철희’”안전건설교통국장”은 “재직 중 ‘청렴’과 역지사지를 생활신조로 삼고 직무에 임해왔다는 평이며 한 국장은 “이제 공직에서 한 발짝 옆으로 물러나 열심히 일하는 여러분들의 모습을 지켜보겠다”며 “상하, 동료간 인화와 소통을 중요시하고,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공직 자세를 가져달라”고 당부의 말도 남겼다.

동료 공무원 A모 과장은 “명예퇴임을 기쁘다고 해야 할지, 축하한다고 말해야 할지 어려운 상황이지만 축하하는 것이 맞는다는 생각을 했다”며 박수로 축하하고 많은 공로에 감사하다는 뜻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