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전시회 나눔 캠페인’, 시작 1주일 만에 약 2천여 명 참여
상태바
‘착한 전시회 나눔 캠페인’, 시작 1주일 만에 약 2천여 명 참여
  • 김정석 부장
  • 승인 2013.12.27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캠페인 시작 1주일 만에 약 2천여 명이 참여하여 이웃 사랑 실천
- 수익금의 30%가 구세군 자선냄비 본부에 전달된 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일 예정

지난 19일부터 이웃 사랑 실천을 위해 시작된 <착한 전시회 나눔 캠페인>이 일주일 만에 참여자 수 약 2천여 명 가까이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착한 소비로 나눔을 실천하고자 기획된 이번 나눔 캠페인은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를 통해 판매한 ‘애니 레보비츠 사진전’과 ‘점핑 위드 러브전’의 패키지 티켓 수익금의 30%에 해당하는 금액을 구세군 자선냄비에 기부할 예정이다. 각각 다른 문화 콘텐츠가 기부를 위해 연합 패키지를 기획 및 진행한 것은 이번 <착한 전시회 나눔 캠페인> 최초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는 피겨여왕 김연아, 역도여제 장미란을 비롯하여 안성기, 연정훈, 한가인, 션 등의 유명인들이 뜻을 함께하여 눈길을 끈다. 공동 기획자인 이앤브이커뮤니케이션의 백유미 대리는 “최근 어려운 경기로 인해 희미해지고 있는 기부 문화에 다시 불을 피우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 문화생활도 하고, 어려운 이웃도 도울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부 참여 방법으로 전시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착한 전시회 나눔 캠페인>의 패키지 티켓은 티켓몬스터에서만 12월 30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예술의전당에서 열리고 있는 ‘애니 레보비츠 사진전’과 세종문화회관의 ‘점핑 위드 러브전’을 14,900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는 통합패키지다. 해당 캠페인을 통해 구입한 티켓은 오는 1월 10일까지 입장 가능하다.

전시회를 즐기는 것만으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착한 전시회 나눔 캠페인>의 자세한 내용은 구세군 자선냄비 홈페이지(http://www.jasunnambi.or.kr/)와 티켓몬스터 페이지(www.ticketmonster.co.kr/fromadmin/partnerview/4521326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