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캔 SNStv는 20일 [이슈댓방] 경기도 ´남양주 반쪽 집´ 어떻게 생각하세요? 인터넷 생방송을 실시한다.

<이슈댓방 소개>
뉴스캔 SNStv 이슈 댓방의 ´댓방´은 댓글방송의 준말로 주요 이슈에 대한 네티즌의 생생한 영상 댓글을 실시간으로 소개하고 전달하는 신개념 인터넷방송이다. 네티즌이 직접 정순애 기자가 진행하는 ´이슈 댓방´에 참여할 수도 있고 자신이 찍은 셀카 댓방을 올려도 참여가 가능하다.

단순히 글만 쓰는 댓글에서 직접 영상으로 자신의 의견이나 주장을 전달할 수 있거 특히 뉴스캔을 통해 공식 뉴스 보도가 되어 일반 댓글보다 더 큰 호응과 파급력을 기대할 수 있다.

댓방참여 또는 셀카댓방은 뉴스캔(www.newscani.com)이나 라인(친구추가 ID:newscandb)이나 페이스북(뉴스캔 댓방뉴스), 카카오톡(친구추가 ID:newscandb)를 통해서 참여하실 수 있다.

전화참여도 가능하다. 010-2316-0363/070-7724-0363


<오늘의 주제>

혹시 반토막·반쪽 집 이야기 들어보셨습니까?

동화 속 이야기냐구요? 현실 속 이야긴데요.

최근 남양주 도시공사에서는 도로를 만들겠다며 멀쩡한 빌라 절반을 철거해서 집이 반토막 났습니다.

경기도 ´남양주 반쪽 집´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이야기를 들어보겠습니다.

그전에 경기도 ´남양주 반쪽 집´과 관련해서 이 말은 꼭 해야되겠다하면 지금 바로 댓방에 참여하세요. 댓방에서는 직접 전화로 시민들의 의견을 듣고 있습니다. 댓방에서는 닉네임을 알려주시고 의견을 말씀하시면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