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4.16 생방송 snstv

뉴스캔 SNSTV 댓방 정순애 기자입니다.
댓글은 인터넷에 오른 원문에 짤막하게 답해서 올린 글로 네티즌의 참여를 보여주는 것이죠. 댓방은 댓글방송의 준말로 주요 이슈에 대한 네티즌의 생생한 영상 댓글을 실시간으로 소개하고 전달하는 신개념 인터넷방송입니다. 네티즌이 직접 정순애 기자가 진행하는 ´이슈 댓방´에 참여할 수도 있고 자신이 찍은 셀카 댓방을 올려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제품의 가격, 어느곳이 더 저렴할까요.
편의점의 가격이 더 저렴하다는 조사결과가 나왔습니다.
언론매체 헤럴드경제에 따르면 최근 이마트 등 대형마트와 CU 등 편의점의 가격실태를 조사한 결과 세븐일레븐과 CU의 경우 19개 제품이 일부 대형마트보다 최대52%, 최소 9%정도 저렴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대형마트보다 편의점 상품 가격이 더 저렴한 것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이야기를 들어보겠습니다.

그 전에 대형마트보다 편의점 상품 가격이 더 저렴한 것과 관련해서 이 말은 꼭 해야되겠다하시면 지금 바로 댓방에 참여하세요. 댓방에서는 단순히 글만 쓰는 댓글에서 직접 영상으로 자신의 의견이나 주장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닉네임을 알려주시고 의견을 말씀하시면 됩니다. 전화 참여는 070-7724-0363 으로 하면 됩니다. 또는 010-2316-0363으로 전화하세요. 출연도 환영합니다.

다시 시청자들과 대형마트보다 편의점 상품 가격이 더 저렴한 것과 관련한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
대형마트보다 편의점 상품 가격이 더 저렴한 것과 관련해서 의견을 말씀하실 시청자를 연결해 보겠습니다.

[인터뷰]
Q 닉네임
" gh123 "
Q 대형마트보다 편의점 상품 가격이 더 저렴한 것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합니까?
"대형마트가 집에서 좀 더 먼데 거리가 가까운 편의점이 가격이 저렴할때가 종종 있어서
편의점에서 더 저렴한 상품을 파는게 좋은 현상인것같아요."

지금까지 대형마트보다 편의점 상품 가격이 더 저렴한 것과 관련한 시청자들의 의견을 들어봤습니다.

온라인 서비스인 SNS를 통해서도 다양한 의견들을 살펴봤습니다.
ID_ea** : "이벤트 제품 몇개 들고 와서 ´편의점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요´라고 하는 기사 수준이다"
ID_cy** : "일부제품만 싼거지 대부분이 비쌈...그석도 20%이상 비싼데~대부분 소비자가 그렇게 느낄거 같은데..."
ID_tj** : "옛날엔 편의점은 원가받고 슈퍼마켓은 10%, 대형마트는 20% 할인이 암묵적인 룰이었는데 그런거 이제 없지 소비자가 현명해지는 수밖에 없다"

댓방은 다음에 더 알찬 내용으로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지금까지 뉴스캔 SNSTV 댓방 정순애 기자입니다.
이상 뉴스캔 SNSTV 댓방을 마치겠습니다.댓방은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 ⓒ 영상촬영=이태형 기자 / 영상편집=김소리 기자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