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석 기자 =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프랑수아 프로보) 는 5월 1일에서 15일까지 전국 173개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 협력점에서 택시 고객을 대상으로 에어컨 무상점검을 실시한다고 최근 공시를 통해 밝혔다.

이번 특별 에어컨 무상점검은 택시 고객만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고객만족 서비스로, 5월 1일부터 15일까지 총 15일간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173개 협력 서비스 점을 방문하는 택시 고객에게 제공 된다.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하절기 전에 사전점검을 통하여 택시 운전자와 택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쾌적하게 운행하실 수 있도록 에어컨 점검 및 가스 보충 / 완충 서비스를 준비하였다. 더불어, 엔진오일과 계기판, 램프 등 13개 항목의 일반점검 및 오일 누유와 브레이크 등 4개 항목의 안전점검이 포함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무상점검 장소를 전국 173개 협력 서비스 점으로 확대하고, 방문 시 대기 없이 바로 서비스를 제공하여 1분 1초가 소중한 택시 고객에게 보다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입 소문이 빠른 택시 시장을 공략하여 내수 점유율을 높이고 과거의 영광을 재현하겠다는 의지를 최근 표명한 바 있으며, 실례로 지난 2월 업계 최초 택시 전용 A/S 전문점을 도입, 택시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로 주목 받고 있다.

안경욱 애프터세일즈 담당이사는 “택시 고객을 위한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 행사를 준비했다”며 “택시 시장에서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 만족도를 한층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사진 =르노 삼성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