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안-박종찬 커플, 풋풋+알콩달콩한 연인 모습...시청자들 마음 ‘두근두근’!



신예 김지안이 KBS 2TV 파일럿 프로그램 ‘두근두근 로맨스 30일’ 방송에서 철철 넘치는 애교와 알콩달콩한 커플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7일 방송에서 ‘깜찍 발랄한 여대생’ 그녀는 남자친구 박종찬에게 ‘귀요미’ 매력을 발산하면서도 그를 챙기는 따뜻한 마음씨까지 선보여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것.

이날 김지안은 박종찬과 8일 만에 재회하며 귀여운 심통을 부리거나 새침한 표정의 ‘폭풍 애교’로 그의 마음을 녹였다.

그녀는 남자친구의 취향을 배려한 초콜릿을 직접 만들어 먹여주고 끼니를 거르는 그를 위해 정성스레 김밥 도시락을 준비하는 등 사랑스런 모습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김지안과 박종찬 커플은 매일매일 만나면서 달콤한 데이트가 이어졌다.

놀이공원에서 놀이기구를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커플 통장을 만드는 등 풋풋하면서도 훈훈한 커플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하기도.

이에 네티즌들은 “김지안 애교 정말 귀엽다”, “손수 음식 만들어 주는 모습이 사랑스럽다”, “김지안, 깜찍 발랄해”, “이 커플의 끝은 해피엔딩이었으면”, “김지안 같은 여자친구 있으면 푹 빠질 듯”, “지안-종찬 깨가 쏟아지는 커플,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총 3부작으로 진행되는 리얼 연애 관찰 프로그램인 KBS 2TV ‘두근두근 로맨스 30일’은 다음 주 수요일(14일) 밤 11시 10분에 마지막 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