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슬옹의 빛나는 흑기사 매력이 화제다.

MBC 주말특별기획 ´호텔킹´(극본 조은정/연출 애쉬번, 장준호)에서 어려움에 처해 힘들어하는 이다해의 곁을 지키며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고 있는 임슬옹이 수호천사의 해바라기 사랑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4일 방송된 ´호텔킹´ 19회에서 백미녀(김해숙 분)의 신임회장 취임식을 TV로 지켜보던 선우현(임슬옹 분)은 아모네(이다해 분)가 곤란에 처하는 것을 목격하자 그녀의 곁으로 달려갔다. 자신을 아는 척 말라는 모네의 말에 우현은 자신의 자켓을 벗어 덮어주며 말없이 그녀의 곁을 지켜줬다.
또한, 15일 방송된 ´호텔킹´ 20회에서 우현은 호텔의 메이드로 취직한 모네가 무거운 짐을 들어야 할 때 나타나 대신 들어주며 빛나는 흑기사의 매너를 선보였다. 이어, 우현은 하루 일과에 지친 모네에게 야식내기 농구게임을 제안하는 등 힐링타임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러한 임슬옹의 이다해를 향한 한결 같은 해바라기 사랑과 그녀를 보호하고 지켜주는 흑기사 같은 모습은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어디선가 모네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언제나 우현이 나타난다”, "수호천사 임슬옹 멋있다~", "흑기사에 수호천사까지, 더 이상 뭐가 필요하으리!", "한결같은 선우현 정말 남자답다" 등 다양한 반응이다.

한편, 임슬옹의 흑기사 매력이 빛났던 MBC ´호텔킹´은 매주 토, 일 저녁 9시 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