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연석과 임주은이 달콤한 향기로 가득한 광고 현장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부드럽고 온화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유연석과 청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임주은 두 훈남, 훈녀의 만남만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매일유업 ‘카페라떼’ 광고 미공개 사진이 공개되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첫 시작하는 풋풋한 연인의 설렘을 담은 이번 작업에서 유연석과 임주은은 비하인드 모습까지도 한 폭의 화보 같은 장면을 연출하고 있다. 이들은 환한 미소를 머금은 채, 카메라를 향해 브이를 그리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전하거나, 이날의 콘셉트 설명을 진지하게 들으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

특히, 유연석은 촬영 내내 선한 마스크로 함박웃음을 지어보이며 행복 바이러스를 전파했으며, 자상한 매너로 촬영을 이끌었다. 임주은 역시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모습으로 현장을 환히 밝혔는데, 이와 같은 선남선녀의 환상 호흡으로 특급 시너지를 발산해 광고 현장에 웃음꽃이 시들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훈남 훈녀의 환상 케미 폭발", "현장 속 모습까지도 화보 따로 없는 듯", “두 사람의 모습에 나까지 설렌다., “여심, 남심 두 사람이 다 사로잡네!", "촬영장 모습이 화기애애한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연석과 임주은의 부드러운 향기가 가득한 ‘카페라떼’ 광고는 TV와 매일유업 공식사이트(www.lovecafelatte.com)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