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연석이 아프리카 아이들을 만나 꿈을 응원하는 영상이 공개되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근 도서 ‘유연석의 DREAM´을 출간하며 ‘개념 배우’로 등극한 유연석이 에티오피아에서의 꾸밈없는 소탈한 모습이 담긴 현장 스케치를 선보여 보는 이들에게 진한 감동을 주고 있다.

유연석은 바쁜 일정을 소화하면서도 아프리카 봉사활동에 참여해 눈길을 끈 가운데, 당시의 소중한 추억과 생각을 사진과 글로 담은 도서를 출간, 수익금을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데 기부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그의 훈훈한 마음이 전해지면서 책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사랑이 이어지고 있으며, 현지에서의 모습이 영상으로도 공개되어 팬들의 응원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평소 사진 찍기가 취미인 그는 공개된 영상 속에서도 카메라를 놓지 않으며 광활한 풍경과 아이들의 해맑은 모습을 렌즈에 담거나 현지 학교를 찾아가 아이들과 함께 벽면 페인팅 작업을 하고, 한 명 한 명의 꿈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등 따뜻하고 진정성 넘치는 모습을 보여 시선을 모으고 있다.

특히, 유연석은 총리가 꿈이라고 밝힌 에티오피아의 한 아이를 위해 차로 5시간이 걸리는 수도 아디스아바바로 함께 떠나 대학교를 구경시켜주고 “아이들이 항상 꿈을 꾸고 하루하루를 살아갔으면 좋겠다”며 진심어린 마음을 전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유연석, 마음까지 훈훈한 배우”, “바쁜 와중에 봉사활동까지 가다니, 본받고 싶은 배우!”, “에티오피아 아이들도 예쁘고 유연석도 아름답다”, “볼수록 마음이 따뜻해지는 영상”, “개념까지 탑재한 배우”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연석의 모습이 담긴 이번 영상은 국제구호기구(NGO) 월드비전 홈페이지와 그의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유튜브(www.youtube.com/kingkongentainment)를 통해 접할 수 있으며, 도서 ‘유연석의 DREAM’은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