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박, KBS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 차도남 의사역 캐스팅
상태바
배우 윤박, KBS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 차도남 의사역 캐스팅
  • 김소리 기자
  • 승인 2014.07.03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YP 소속배우 윤박이 새 KBS2TV 주말 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에 캐스팅 되었다.

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극본 강은경/연출 전창근)는 자식들만을 바라보며 살아온 이 시대의 자식바보 아빠가 이기적인 자식들을 개조하기 위해 고육지책으로 내놓은 ‘불효소송’을 중심으로 가족이기에 당연하게 여겼던 숱한 고마움과 미안함을 전하는 휴먼 가족 드라마. 현재 유동근, 김현주, 박형식 등이 캐스팅 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윤박은 극 중 김현주(차강심 역)의 남동생이자 위암 전문의인 ‘차강재’ 역을 맡았다. 의학 공부 외에는 관심이 없는 차강재는 가족을 성가신 존재로 여기는 냉철하고도 자기 중심적인 인물로 윤박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극 중 차도남 의사로의 변신을 예고했다.

특히, KBS ‘굿 닥터’의 미워할 수 없는 레지던트, MBC ‘사랑해서 남주나’의 당돌하고 귀여운 한고은의 연하남으로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었던 윤박이 어떤 색다른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찾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윤박은 “좋은 작품에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함께 하게 되어 설렙니다. 드라마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관심 깊게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KBS2TV 새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는 ‘참 좋은 시절’ 후속으로 8월 1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한편,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윤 박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을 졸업, KBS ‘사춘기 메들리’, KBS ‘굿 닥터, MBC ‘사랑해서 남주나’ 등을 통해 다양한 매력으로 호평 받아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