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구제조 대표기업 동아연필·교재가 교육교재 브랜드를 론칭했습니다. 자세한 내용 알아보죠. 장덕수 기자

-. 문구제조사로 알려진 동아연필이 교육교재 시장에 뛰어들었다고요.

=네. 문구제조 대표기업 동아연필·교재(www.dongapen.com)는 8월 15일부터 신규브랜드 ‘토루’ 론칭을 기념해 ‘토루 브랜드 체험’과 ‘글라스칼라 리뷰 콘테스트’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각 이벤트에는 총상금 100만원과 푸짐한 상품이 걸려 있습니다.

-. 어떤 이벤트죠.

=토루 브랜드 체험’은 토루의 창의적 제품을 무료로 체험하는 이벤트입니다.

8월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 간 희망자를 접수받고, 총 35명에게 다양한 토루 제품들을 무료로 제공하여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합니다.

-. ‘글라스칼라 리뷰 콘테스트’는 어떤 이벤트죠.

=‘글라스칼라 리뷰 콘테스트’는 총 상금 100만원을 걸고 우수 리뷰를 공모하는 이벤트입니다.

8월 15일부터 9월 14일까지 한 달간 아이들의 재미 있고 자유로운 상상력을 담은 글라스칼라 사용후기를 동아 토루 카페에 올리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 토루 브랜드는 무엇입니까.

=동아의 토루 브랜드는 안전성이 확보되지 않은 중국산 저가 유아교육 상품과 지나치게 고가의 유명 유아교재 브랜드 사이에서 품질과 안전성,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결합된 본격적인 Made in Korea 유아용 미술교재입니다.

-. 다른 제품들과 어떤 차이점이 있습니까.

=토루 제품들은 기획 단계부터 철저하게 해외 수출을 겨냥한 글로벌 디자인으로 단장됐습니다.

종이는 물론 거울, 유리 등에 그리는 크레용인 ‘글라스칼라’, 공룡모양의 손에 묻지 않는 ‘디노크레용’, 거미줄처럼 쭉쭉 늘어나는 ‘스파이더물감’ 등 어린이의 호기심과 창의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구성이 특징입니다.


-. 동아가 적극적인 이벤트에 나섰군요.

=동아 측은 토루 제품들의 가격을 기존 일반 문구상품 수준으로 맞추고 전시회 참가 및 케이블TV광고, 각종 체험행사와 이벤트 등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계획입니다.

‘토루 브랜드 체험’ 및 ‘글라스칼라 리뷰 콘테스트’에 대한 상세 내용과 참가방법 등의 내용은 동아연필 홈페이지나 카페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됩니다. 카페 가입은 제한조건 없이 누구나 가능합니다.
http://cafe.naver.com/toru/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