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박이 차도남 의사의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KBS ´가족끼리 왜 이래´(극본 강은경/연출 전창근)에서 차씨 집안의 장남이자 위암 전문의인 ´차강재´역을 맡은 윤박이 차갑지만 매력있는 모습으로 첫 등장하며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 16일 첫 방송에서 차강재(윤박 분)는 말끔한 수트차림으로 집에 들어오며 첫 등장을 알렸다. 피곤한 모습의 강재는 아버지인 차순봉(유동근 분)의 걱정에도 눈길 한번 주지 않고 자신이 할말만 하고 방으로 올라가는 냉정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잠에서 깬 뒤 누나인 차강심(김현주 분)의 문자에도 무관심한 태도로 일관하기도 했다.
반면 강재는 병원에서 온 긴급 호출에 지체 없이 달려가는 모습을 보였다. 환자의 상태를 걱정하면서도 동요하지 않고 꼼꼼히 치료 지시를 내리는 프로다운 의사의 면모를 보이며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

윤박은 흰 가운이 잘 어울리는 완벽한 비주얼은 물론, 능력있는 전문의 ´차강재´로서의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가족에게는 무관심한 듯 냉정하지만 의사로서는 나무랄 데 없는 ´차도남 의사´ 윤박이 앞으로 어떤 매력을 보여줄 지 기대를 모은다.

이에 시청자들은 "윤박, 흰 가운이 저렇게 잘 어울리다니!", "차도남 차강재 매력있다!", "윤박 잘생겼다! 최강 비주얼 의사인 듯", "의사 가운 입었을 뿐인데 광채가 나는 듯!", "윤박, 능력있는 전문의 모습 잘 어울린다" 등 다양한 반응이다.

한편,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윤박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을 졸업, KBS 드라마 스페셜 ‘태권, 도를 아십니까’, KBS 드라마 스페셜 ‘사춘기 메들리’ 등을 통해 꾸준히 활동하며 연기를 다져온 실력파 배우다. 최근에는 KBS ´굿 닥터´의 미워할 수 없는 레지던트, MBC ´사랑해서 남주나´의 당돌하고 귀여운 한고은의 연하남으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