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우, 중국 최대 온라인 사이트 ‘투도우(tudou)’ 메인 장식! ‘핫 아이콘’
상태바
박민우, 중국 최대 온라인 사이트 ‘투도우(tudou)’ 메인 장식! ‘핫 아이콘’
  • 김소리 기자
  • 승인 2014.08.19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박민우가 중국 최대 온라인 사이트 ‘투도우(tudou)’ 메인을 장식하며 중화권에서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이하 룸메이트)’에서 훤칠한 비주얼과 매력적인 보조개 웃음으로 사랑 받고 있는 그가 해외에서 다양한 러브콜을 받으며 ‘新 한류 아이콘’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투도우는 ‘중국판 유투브’라 불리는 최대의 동영상 사이트로 박민우는 한류스타들의 인터뷰가 담긴 ´투도우 최신한류(土豆最韩流)´을 통해 자신의 활동 근황을 전했다. 그에 앞서 배우 박해진, 이홍기 등 한류를 이끌고 있는 이들의 소식을 전하는 인지도 높은 프로그램인 만큼 중국에서 박민우의 높아진 인기를 엿볼 수 있다.

tvN ´꽃미남 라면 가게´에서 순정마초 ´김바울´ 역으로 데뷔하며 안방극장에 처음 얼굴을 비춘 그는 MBC ‘스캔들’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였으며, JTBC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속 순정 연하남 ‘최윤석’으로 누나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또한 최근 종영한 tvN ´꽃할배 수사대´를 통해 능청스럽지만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

특히, 현재 중화권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예능 ´룸메이트´에서 그는 솔직하면서도 진심 어린 입담에 훈훈한 외모로 국내외에서 각종 광고, 프로모션 등의 러브콜을 받아 인기 상승가를 달리고 있으며, SBS 새 주말드라마 ´모던파머(극본 김기호, 연출 오진석)´를 통해 첫 공중파 주연에 도전해 앞으로 그의 행보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차세대 유망주´로 떠오르고 있는 박민우는 ´룸메이트´에서 활약과 더불어 록밴드 멤버들의 귀농을 소재로 한 SBS 새 주말드라마 ‘모던파머’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모던파머´는 ‘기분 좋은날’ 후속으로 오는 10월 18일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