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진이 한층 짙어진 성숙미와 부드러운 미소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6월 종영한 MBC 일일연속극 ‘빛나는 로맨스’에서 ´오빛나´역을 맡아 남다른 존재감과 물 오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는 그녀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글로벌뷰티 & 헬스기업 ‘사임당화장품’의 광고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진은 진보라색 상의를 입고 브라운 컬러의 롱 헤어스타일에 웨이브를 넣어 세련된 분위기를 풍기며 바이올렛 계열의 포인트를 준 색조 메이크업으로 한층 짙어진 성숙미와 매혹적인 가을의 여신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런가 하면, 그녀는 내추럴한 메이크업으로 부드러운 미소를 지어 보여 청아하고 단아한 모습을 선보이며 ´설렘 주의보´를 발령했다. 또한 그녀의 잡티 하나 없는 무결점 꿀피부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특히, 촬영장에서 이진은 분위기를 시종일관 ´화기애애´하게 이끌어간 것뿐만 아니라 ´프로´다운 면모를 과시해 고혹미와 청순함을 오가는 반전 매력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여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진의 팔색조 매력이 담긴 이번 화보는 사임당화장품 다솜지 가을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그녀는 신중하게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