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한국 피자헛(www.pizzahut.co.kr, 대표 이승일)이 온라인과 모바일 구매 고객에게 다음 주문 시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온라인 고객 감사 특별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온라인 고객 감사 특별 이벤트´는 온라인과 모바일 주문으로 피자헛에 지속적인 사랑을 보내주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로 마련됐다.

피자헛은 온라인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다음 구매 시에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피자 30% 할인권을 증정한다. 피자헛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로그인 후 주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다음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고객 감사 쿠폰은 10월 31일까지 홈페이지나 모바일로 주문하면 나의 쿠폰함에 자동 발급된다. 크라운 포켓, 리치골드, 치즈 크러스트의 프리미엄 피자 전 제품 구입 시 사용할 수 있으며, 발급 후 15일 이내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이용 할 수 있다.

한국 피자헛 마케팅팀 최두형 부장은 "온라인, 모바일 주문 서비스를 시행한 이래 다양한 채널로 피자헛을 찾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피자헛은 맛은 물론 고객 혜택을 높인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기대에 부응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