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청아가 스타일리시한 ‘트렌치 코트 여신´으로 강림했다.

매력적인 마스크와 남다른 패션 센스로 사랑 받고 있는 그녀가 하이소사이어티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럭셔리(Luxury)´를 통해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화보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명사들의 트렌치 코트´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이청아는 패션 디자이너 이상봉, 동덕여대 의상디자인학과 이미정 교수 등 11인의 명사와 더불어 자신이 아끼는 트렌치 코트를 입고 나와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여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청아는 굵은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브라운 컬러의 쉐도우와 볼터치로 포인트를 줘 성숙한 가을 여자의 느낌을 전하는가 하면, 자신의 스타일리시한 트렌치 코트를 완벽 소화하며 세련된 분위기를 강조해 한층 더 짙어진 여성스러움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그녀는 특유의 돋보이는 패션 감각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여 스태프들의 찬사를 이끌어냈으며, 평소 상냥하고 밝은 성격으로 화보 촬영장을 환하게 밝히며 현장 분위기를 시종일관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청아의 아름다운 모습과 패션에 대한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는 오는 25일 발간되는 매거진 ´럭셔리´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그녀는 김무열, 진구, 이현우, 이완 등이 출연하는 영화 ‘연평해전’ 촬영 중에 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