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캔 안상석 기자] = 인피니티(Infiniti Motor Company Ltd.)는 10월 2일, 프랑스파리의파크데엑스포시시옹드베르사유(Parc des Expositions de Versailles) 5번홀에서 4도어컨셉트카‘Q80 인스퍼레이션(Q80 Inspiration)’을선보인다고밝혔다.


 
브랜드의최상위급모델로자리잡을 Q80 인스퍼레이션은 4인승패스트백(Fastback: 지붕에서뒤끝까지유선형구조의차) 모델로 5,052mm에이르는전장과 3,103mm의휠베이스와함께 22인치듀얼 5-스포크알로이경량화휠을조화시켜탄생한과감한외관디자인을자랑한다. 또한전폭 2,027mm, 전고 1,350mm로존재감을극대화했다.
 
또한, Q80 인스퍼레이션은미학적인요소를깨지않기위해사이드미러를장착하지않았다. 더불어, 어쿠스틱글라스를적용한눈물방울모양의루프디자인, 승∙하차시실내를훤히볼수있게한포털스타일도어등획기적인외관을선보인다.
 
Q80 인스퍼레이션의 실내는 고품질의 탄소 섬유∙알루미늄∙가죽 등으로 이뤄졌다. 또한, 탑승객 개개인의 편의성을 위해 시트를 “1+1+1+1” 방식으로 독립적으로 배치했다. 첨단 적응식 서스펜션에는 경량화와 견고함을 모두 겸비한 섀시가 어쿠스틱 글라스로 둘러 쌓여 있으며, 승차감과 주행감각을 극대화하기 위해 추가적으로 소음 차단 시스템을 탑재했다.

회사 관계자는"인피니티는차세대프리미엄고객을타깃으로개발된Q30컨셉트(Q30 Concept)와고성능스포츠세단 Q50오루즈(Q50 Eau Rouge)를선보인이후확장된포트폴리오의최상위급모델을선보이고자개발및연구에힘써왔다"며"우리는아름답고매력있는무언가를처음으로접했을때느끼는잊을수없는강렬한감정을 Q80인스퍼레이션에담고자했다"고덧붙였다.
 
 

▲ ⓒ 사진자료=인피니티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