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동욱이 화보를 통해 ´마성의 가을 남자´로 변신했다.

프렌치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AIGLE)이 2014년 FW 시즌을 맞아 새로운 캠페인 슬로건 ‘IT’S WILD OUT THERE’과 함께 선보인 컬렉션을 통해 그의 멋스러운 감각이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했다.

KBS 2TV 수목드라마 ‘아이언맨’(극본 김규완,연출 김용수 김종연)에서 지난 날의 깊은 상처를 안고 살아가며 분노와 독설을 일삼지만 결코 미워할 수 없는 매력남 ´주홍빈´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는 이동욱이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화보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클래식한 레인 코트부터 따뜻함이 전해지는 아웃도어 룩까지 상징성을 지닌 워크웨어(workwear)에서 영감을 받아 독특하고 트렌디한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탄생한 새로운 컬렉션의 의상을 완벽 소화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이동욱은 가을의 고즈넉하고 촉촉한 감성을 잘 살릴 수 있는 차분한 색상과 컬러감 있는 룩으로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옷맵시를 뽐내는가 하면, 의상에 맞는 헤어스타일과 표정으로 콘셉트를 잘 표현해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그는 조각 같은 외모로 남성미 가득한 시크 눈빛을 선보이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해 브랜드 이미지의 어울리는 세련됨과 활동성을 잘 나타내 현장 관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동욱의 매력적인 모습이 담긴 이번 화보는 전국 에이글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http://www.aigle1853.co.kr/),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그는 KBS 2TV 수목드라마 ‘아이언맨’과 SBS 예능 프로그램 ´룸메이트´을 통해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