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캔 안상석 기자] =폭스바겐코리아(사장: 토마스 쿨)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 간, 무상 보증기간이 만료된 차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 및 유상 수리비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14 폭스바겐 에버그린 캠페인 을 실시한다.

전국 28개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매해 보증기간이 만료된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폭스바겐의 대 고객 서비스로 노후 된 차량의 상태를 미리 점검해 최상의 컨디션에서 독일 엔지니어링 기술의 진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올해는 2011년 10월 1일 이전, 전국 폭스바겐 공식 딜러를 통해 신차를 구입해 3년의 보증기간이 지난 고객들을 대상으로 캠페인이 진행된다. 해당 고객은 사전 예약 후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엔진 룸 내 각종벨트와 브레이크 디스크 및 패드, 타이어 공기압 및 마모 상태, 각종 오일 등을 비롯해 안전운전에 필요한 13가지 항목의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여기에 타이어 및 보험수리를 제외한 유상수리 이용 고객에게는 지난해보다 5% 더해진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공기정화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오일, 연료필터(디젤), 브레이크 패드(앞/뒤), 브레이크 디스크(앞) 등 소모성 부품 교환 시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타이어 및 보험수리 제외)

토마스 쿨 사장은 "명차가 지닌 가치와 운전의 즐거움을 오랜 시간 유지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꾸준한 관리가 중요하다"며 "폭스바겐의 가치를 이해하고 선택한 많은 고객들이 이번 캠페인을 통해 독일 엔지니어링 기술의 정수를 지속적으로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 사진자료=폭스바겐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