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봉주와 함께하는 반려동물 마라톤대회 등 다양한 볼거리 놀거리 참여프로그램 풍성

반려동물 인구 1천만 시대라고 합니다. 인구가 5천1백만에 세대수 2천만시대이니 다섯명중에 1명, 두 세대 중에 하나 꼴로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다는 건데요. 최근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도 많이 바뀌고 있지만 아직도 부족한 점이 없지 않습니다.

그래서 반려문화의 다양하고 건전한 문화확산을 위하여 <세계반려동물축제>가 개최된다고 합니다. 자세한 소식 문화전문기자 백유진 기자와 함께 자세한 소식 알아보겠습니다.

-백유진 기자, 처음으로 세계반려동물축제가 열린다고요. 어디서 언제 열리게 됩니까.

=반려문화의 다양하고 건전한 문화확산과 또하나의 가족 반려동물과의 아름다운 동행을 위한 건전 문화 발전 및 활성화를 위해 제1회 세계반려동물축제가 10월 3일부터 5일까지 천안 독립기념관 일원에서 다양한 행사와 부대행사, 이벤트가 함께 열리게 됩니다.

-반려동물 축제, 알 것 같기도 하면서도 어떤 축제가 될지 궁금한데요.

=네. 이번 세계 반려동물 축제에는 애견 체험쇼, 유기견 무료 분양, 박혜경과 블랙퀸 등 인기 연예인이 출연하는 개막 축하공연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별빛 콘서트’, TV 프로그램 ‘동물농장’ 이웅종 교수와 함께하는 반려동물축제 노비스트 도그쇼•캣쇼 등의 행사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 밖에도 이봉주와 함께하는 반려동물 마라톤대회, 반려동물 사진•동영상 콘테스트 등의 특별행사도 열리게 됩니다.

-참가자나 관람객들을 위한 선물도 푸짐하게 준비했다고요.

=네. 축제 참가자 선착순 200명에게는 ㈜자연의벗의 자연화장품 ‘힐링세트’가 제공됩니다.

힐링세트는 유기농 마스크팩과 기초2종 샘플로 구성돼 있는대요 특히 힐링세트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퀴즈 이벤트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퀴즈 정답을 맞히는 사람들에게 ㈜자연의벗 화장품 10%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행운도 누릴 수 있습니다.

㈜자연의벗 김주원 대표는 “자연화장품으로 구성된 ‘힐링세트’와 ‘10%할인쿠폰’을 통해 세계 반려동물 축제에 참가한 반려동물과 견주들이 좋은 시간을 보내길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자연의 벗은 어떤 회사죠

=네 ㈜자연의 벗은 천연 원물에서 직접 추출한 추출물과 천연 유래 원료를 99% 이상 배합하는 천연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10월3일부터 5일까지 천안 독립기념관에서 열리는 제1회 세계반려동물축제, 축제를 계기로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과 문화의 획기적으로 개선되고요 또 세계반려동물축제가 앞으로 매년 열리는 세계적인 축제로 발돋음하길 기대해 봅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