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케이 스타일 스토리 ‘쿨럭쿨락’ 출간기념회
상태바
쿨케이 스타일 스토리 ‘쿨럭쿨락’ 출간기념회
  • 변성재 기자
  • 승인 2014.10.15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쿨케이의 패션담과 진솔한 이야기의 모든것을 소개합니다.
▲ 자신의 자서전을 선전하는 쿨케이 뉴스캔 변광재
지난 14일, 수요일 청담의 스페셜티커피 브랜드 클래치커피에서 뮤직비디오 감독 겸 방송인 쿨케이의 스타일 스토리 ‘쿨럭쿨락’ 출간기념회가 열렸다.

자유로운 열정의 아이콘이자 패셔니스타로 많은 남성들의 패션 롤모델로 각광 받아왔던 쿨케이가 자신의 패션과 스타일을 대담하면서도 솔직하게 그려낸 에세이 ‘쿨럭쿨락’은 이미 대형서점 및 온라인서점 사전 예약판매 및배본에서 초판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 아역배우 박지빈 ⓒ뉴스캔 변광재
이날 출간기념회에는 배우 이세영, 박지빈, 김희정을 비롯해 힙합뮤지션바스코, 디기리, 나인뮤지스의 손성아, 문현아, 모델 정하은, 권은진, 피아니스트 진보라, 기상캐스터 박신영, 종합격투기 선수 권배용 등 다양한 분야의 많은 셀럽들이 참석해 출간기념회를 축하하였다.

▲ 피아니스트 진보라 ⓒ 뉴스캔 변광재
또 출간기념회 사전행사로 이색적인 털포먼스(털+퍼포먼스) 포토존 행사를 진행하였다. 쿨케이의 트레이드 마크인 수염을 책 디자인에 넣어 진행한 포토존 행사에 많은 셀럽들은 호기심과 흥미를 보이며참여하였다.

▲ 나이뮤지스 쿨케이 ⓒ 뉴스캔 변광재
이어진 출간기념회 행사의 Q&A 시간에는“베스트셀러에 오르면 반라로 강남 한복판에서 팬사인회를 하겠다”는 파격적인 공약을 걸어 참석한 사람들의 환호를 받기도 했다.

▲ 여배우 이세영 ⓒ 뉴스캔 변광재
그리고 이 책을 추천하고 싶은 사람은 누구냐는 MC의 질문에 “군대를 가기 전 남자들, 군대를 다녀온 남자들, 군대 가는 것을 미루고픈 남자들에게 추천하고 싶다”고 말해 자신의 아픈 곳을 꼬집으면서도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쿨럭쿨락’ 출판과 이번 행사를 준비한 종합광고홍보대행사 (주)인터오리진의 오영근 대표는 “’쿨럭쿨락’은 그동안패셔니스타, 스타일 좋은 남자로만 알려져 있던 쿨케이가 아닌 그가 사랑하는 빈티지와 패션, 그리고 그의 진지한 인생 이야기가 담겨있는 책이다”며“패션뿐만 아니라 자신의 삶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청춘들에게도 멋진 형이 들려주는 지침서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