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천 MC와 이찬오 셰프가 선보이는 기꼬만 간장 퓨전 쿠킹쇼

매크로통상㈜은 오는 13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푸드위크 2014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여해 ‘기꼬만 간장 퓨전 쿠킹쇼’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코엑스 3층 D홀 서울쿠킹쇼 무대에서 Session 5(13:00-14:20)에 진행된다.

작년에 이어 2회 째 푸드위크에 참여하는 매크로통상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맛있고 건강한 퓨전 요리 레시피를 공유하고, 30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일본 간장 브랜드 ‘기꼬만’의 우수성을 국내에 알릴 예정이다.

제 2회 기꼬만 쿠킹쇼는 ‘셰프의 야식’에 출연해 꽃미남 셰프로 알려진 이찬오 셰프, MC 홍석천이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찬오 셰프가 직접 기꼬만 생간장과 혼쯔유를 활용한 퓨전 레시피들을 시연할 예정이며, 일부 요리에 대한 시식 시간도 준비돼 있다. 또 쿠킹쇼 관람객 전원에게 기꼬만 생간장 (450ml)를 증정하며, 행사 중 퀴즈를 맞추는 고객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매크로통상은 이번 쿠킹쇼를 기념해 ‘기꼬만 후기 쓰고 일본 여행 떠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꼬만 간장은 일본 국내 간장 시장의 1위 브랜드로 미국, 아시아 등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프리미엄 간장이다. 기꼬만은 양조간장을 비롯해 특선간장 시리즈, 메밀국수의 장국을 만드는 쯔유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국내 주요 백화점이나 대형마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