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한국 피자헛(www.pizzahut.co.kr, 대표 이승일)이 무제한 프리미엄 피자에 샐러드와 음료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피자 페스티벌´을 전국 레스토랑 매장에서 오는 2015년 1월 31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리치골드, 치즈크러스트, 크라운 포켓 등 프리미엄 피자와 베스트 피자를 한 조각 단위로 무제한 제공하며 샐러드 키친, 탄산 음료 또한 100분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주중 점심은 9900원, 주중 저녁과 주말 12900원의 파격적인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한국 피자헛 마케팅팀 최두형 부장은 “이번 행사는 한국 피자헛이 창립 30주년을 앞두고 고객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며 “한 번에 여러 종류의 피자를 더욱 풍성하게 즐기고 싶은 가족, 연인, 친구 단위의 고객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지난 달 8개 매장에 한해 한정적으로 운영한 결과, 기대 이상으로 반응이 뜨거워 확대 실시하게 됐다.

피자 페스티벌은 타 쿠폰, 제휴카드, 행사, 무료 이용권 등과는 중복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 피자헛 홈페이지(www.pizzahut.co.kr)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