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아케이드 캐주얼 레이싱 게임 ‘아스팔트 오버드라이브’가 최근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마치고 새롭게 선보였다.

‘아스팔트 오버드라이브’는 게임로프트 인기 레이싱 게임, 아스팔트 시리즈의 스핀오프작으로 편리한 조작만으로 무한질주의 희열을 느낄 수 있는 미션기반 드라이빙 게임이다.

게임로프트에 따르면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자동차가 추가됐다.

클래식한 디자인이 언뜻 영국의 신사를 연상케 하는 르노 알파인 A110과 세계에서 가장 비싼 슈퍼카 중 하나인 라이칸 하이퍼스포트가 아스팔트 오버드라이브의 차고에 입고됐다.

폭주 레이스에 참여하면 신상 슈퍼카의 제품력을 시험할 수 있다.

폭주 레이스는 한정된 시간 내에 체크포인트의 게이트를 통과해야만 하는 무한 레이싱 모드로 유저들의 질주 본능을 일깨워준다.

자신의 레벨보다 높은 슈퍼카를 마음껏 타고 질주할 수 있는 것이 모드의 가장 큰 매력이다.

또 조직(길드)을 공개로 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누구든지 쉽게 가입할 수 있다.

이를 통한 전 세계 유저들의 치열해진 조직 순위경쟁, 새로워진 스토리라인과 튜토리얼을 통해 게임의 몰입감을 높였다.

게임로프트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대규모 컨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에너지 보충과 차고의 스와이프 및 사소한 버그까지 수정을 완료했다”며 “한 층 더 완성된 게임성을 자랑하는 ‘아스팔트 오버드라이브’를 통해 차량이 공중으로 날아오르는 희열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소식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 트위터(@gameloft_kr), 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loft)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