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송지구 삼송 동원로얄듀크 아파트 잔여물량 분양
상태바
삼송지구 삼송 동원로얄듀크 아파트 잔여물량 분양
  • 정순애 기자
  • 승인 2014.12.05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 삼송지구의 삼송 동원로얄듀크 아파트 잔여물량을 분양한다.

부동산 분양대행 및 마케팅, 건설팅 전문회사 제야스는 5일 개발호재가 풍부한 고양 삼송지구 삼송역 인근 ‘삼송 동원로얄듀크’ 잔여가구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제야스에 따르면 단지는 지상 17~21층, 10개동 총 598가구(전용 110.91∼116.51㎡)로 구성됐다.

신규 계약자를 대상으로 입주 후 대출이자 3년간 지원 및 드레스룸, 붙박이장, 중문 무료 설치 등을 지원한다.

용적률 169%을 적용해 쾌적함을 자랑하는 이곳은 10개 동 모두 남동, 남서향으로 배치됐으며 남동향으로 배치된 라인들은 북한산 조망이 가능하다.

단지 3면을 둘러싼 자연녹지와 창릉천, 오금천, 공릉천이 어우러져 친환경적인 아파트이고 지대가 높아 탁월한 조망을 자랑한다.

삼송지구는 신세계그룹이 삼송역 인근에 9만6555㎡의 부지를 확보해 백화점, 명품관, 영화관 등으로 구성된 신세계 복합쇼핑몰이 이르면 연말 또는 내년 초에 착공에 들어갈 예정이다.

그 옆에는 농협 하나로마트가 지난 11월에 오픈했으며, 원흥지구에는 주방, 생활용품 유통업체인 이케아가 5만1297㎡의 부지에 2호점을 건설할 계획이다.

인근 은평뉴타운은 롯데그룹이 최근 3만3024㎡ 규모의 쇼핑몰 건설계획을 확정하고 SH공사로부터 부지를 매입했다.

또 800병상 규모의 가톨릭대 제9성모병원도 들어설 예정이다.

교통 여건이 개선되면 출퇴근 시간이 단축되면서 노선 주변에 인구가 유입되고 주택 및 임대 수요가 증가해 환금성이 뛰어난 장점이 있다.

대개 신규 노선은 개발 계획 발표 시, 착공, 개통 직후 가격 상승을 보이기 때문에 시세가 반영되기 전에 선점해 두면 저렴하게 매입가능하다.

삼송지구는 신분당선 완공 시 서울 강남권과 수도권 남부지역까지 접근성이 개선되기 때문에 신분당선의 최대 수혜 지역으로 꼽힌다.

삼송지구는 지하철 3호선 삼송역이 있으며 단지 인근에 원흥역이 오는 12월 27일 개통 예정이다.

이와함께 2014년 착공 예정인 GTX 노선도 이 일대 개통을 앞두고 있다. 여기에 신분당선이 완공될 경우 트리플 교통 요지로 입지를 더욱 다질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