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림축구><쿵푸 허슬>의 절대 내공 희극지왕 주성치 감독 전격 컴백!

초특급 주성치 사단의 코믹액션판타지활극 <서유기 : 모험의 시작>이 2015년 1월 국내에 개봉된다.

<서유기 : 모험의 시작>은 중국에서의 개봉과 동시에 역대 흥행 순위 2위를 기록했다.

개봉 15일 만에 10억 위안(약 1739억 원)의 흥행수입을 돌파하며 중국 영화 사상 가장 빠른 속도로 10억 클럽에 가입한 화제 작품이다.

대승 불법의 경전을 찾기 위해 서역으로 여행을 떠나는 삼장법사 일행의 모험 이야기 중 프리퀄 스토리인 <서유기 : 모험의 시작>은 손오공과 우마왕의 에피소드에 머물렀던 기존의 [서유기]에서 탈피해 삼장법사의 탄생과 그가 손오공과 저팔계, 사오정을 만나게 되기까지의 에피소드를 주성치만의 독보적이고 유니크한 코미디 스타일로 재해석한다.

새로운 스타일의 [서유기]는 <쿵푸허슬>, <소림축구>를 통해 연기와 연출을 넘나들며 절대 내공의 코미디와 액션감으로 전 세계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던 코미디의 제왕 주성치가 메가폰을 잡았다.

<서유기 : 모험의 시작>은 <월광보합>(1994), <선리기연>(1994)을 잇는 주성치표 서유기의 재 시작으로 ‘서유기 = 주성치’라는 공식을 재확인시키는 그의 30년 코믹 내공이 고스란히 담긴 작품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실연 33일>로 국내 관객들에게도 잘 알려진 문장을 비롯해 <색정남녀><유리의 성>의 홍콩 최고의 여배우 서기, 황보, 나지상, 주수나, 진병강 등 중국을 대표하는 스타들이 총출동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막강한 주성치 사단의 탄생을 알린다.

*<서유기 : 모험의 시작>
[원제: Journey to the West: Conquering the Demons, 西遊降魔篇 | 수입/배급: ㈜마운틴픽쳐스 | 감독: 주성치, 곽자건 | 출연: 서기, 문장, 황보]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