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도로스펫은 11일 사람과 강아지, 고양이가 함께 먹기도 하는 반려동물 간식제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마도로스펫에따르면 선동명태살을 사용한 ´북어트릿´, ´소프트북어트릿´, 선동대구살을 사용한 ´대구트릿´, 선동연어살을 사용한 ´연어트릿´, 국내산 빅아이 참치를 사용한 ´참치트릿´,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한 ´치킨트릿´ 등 모두 6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대용량 제품으로 출시됐다.

북어트릿 제품은 선상에서 급속동결한 선동명태살을 진공동결건조해 제조한다.

사람들이 시중에서 흔히 구매해 먹는 중국산 황태, 북어와는 비교부터가 어렵다며 사람이 먹는 원료보다 더 좋은 고급원료를 사용한다는 것이 업체의 설명이다.

또 모든 제품은 진공동결건조공법을 통해 제조한다.

진공동결건조란 얼어있는 상태 그대로 건조하는 공법이며 일반건조 제품과는 달리 장기간 보관시에도 색감과 맛, 영양소, 효소가 고스란히 살아남아 자연그대로 먹는 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 사료나 간식의 건조공법과 달리 수분만 다량 빠져나갈 뿐 영양분은 파괴가 되지 않는 고급 건조공법 중 하나다.

첨가물이 전혀 없이 순수 원료만으로 제품을 생산한다.

일반적으로 사료, 간식 등은 2가지 이상 원재료와 영양제, 분말 등의 첨가물을 섞어 제품을 만들지만 마도로스 펫제품은 오직 한가지의 질 좋은 원료만을 사용해 제품을 생산한다.

마도로스펫 제품은 동물병원, 오프라인 펫샵, 마도로스펫 스토어팜에서 절찬 판매중이며 기호성테스트 6종(3,000원/무료배송)을 통해 반려동물의 입맛을 확인 할 수 있게 한다.

마도로스펫 관계자는 "북어트릿외에 선동연어를 사용한 연어트릿, 선동대구를 사용한 대구트릿, 고급어종인 국내산 빅아이 참치를 사용한 참치트릿 등 마도로스펫 모든 제품이 사람이 먹는 원료보다 질 좋은 원료를 사용하여 사람의 입맛과 반려동물의 입맛을 모두 잡겠다"며 "반려동물을 키우는 반려인들에게 화제"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