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한별(30)이 같은 드라마에 출연한 2살 연하 배우 정은우와 교제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 박한별씨의 열애설이군요.

박한별의 소속사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는 24일 한 인터넷 매체를 통해 둘의 교제 사실이 알려지자 "정은우 씨와는 SBS 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에 함께 출연하며 알게 됐고 약 한 달 전쯤부터 동료 이상의 감정으로 발전해 개인적인 만남을 갖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와 함께 박한별은 동갑내기 가수 세븐과 12년간의 연인 관계를 청산한 사실도 알렸습니다.

소속사는 "세븐과는 올해 초께 서로 상의 하에 각자의 자리에서 시간을 갖기로 했다"며 "그동안 결별 사실을 밝히지 않았던 이유는 세븐이 현재 군 복무 중이어서 결별 기사로 또 한 번 회자하는 것을 원치 않아서였다. 두 사람은 지금도 편한 친구 사이로 가끔 연락을 주고받는다"고 말했습니다.

- 세븐과 박한별씨는 오랜 교제를 이어온 커플로 알려져있는데요.

세븐과 박한별은 안양예고 동창으로 고교 3학년 때인 2002년부터 단짝 친구로 만나 데뷔 이후에도 변함없이 사랑을 지키며 대표적인 장수 커플로 주목받았습니다.

지난 2009년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되자 세븐은 미니홈피 글을 통해 "데뷔 전부터 현재까지 함께한 연인"이라고 교제 사실을 공개적으로 알렸습니다.

-최근 세븐의 이슈가 있었죠.

연예병사로 복무 중이던 세븐이 안마시술소에 출입했다는 논란에 휩싸일 때도 두 사람은 결별설을 부인했지만 끝내 각자의 길을 가게 됐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