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가 세계 최초로 ´홀로그램 뮤지컬´을 선보입니다.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 SM식구들의 뮤지컬 공연이라고요.

SM엔터테인먼트는 14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있는 복합문화공간 SM타운 코엑스 아티움 5층 SM타운 씨어터(SMTOWN THEATRE)에서 홀로그램 뮤지컬 ´스쿨 오즈´(School OZ)를 상영한다고 6일 밝혔습니다.

- 스쿨오즈는 어떤 내용의 공연이죠.

마법의 나라 오즈에 위치한 학교 ´스쿨 오즈´에 걸린 마법을 풀어줄 ´위대한 기사´를 선발하기 위한 대회를 하루 앞두고 사라진 도로시를 찾아 남녀 주인공들이 떠나는 여정을 그린 110분짜리 판타지 모험 뮤지컬입니다.

- 특별한 기술이 적용되는 공연이라면서요.

무대에 투명 스크린을 45° 각도로 기울여 설치한 뒤 영상을 투과하는 ´플로팅 방식 홀로그램´ 기술로 마치 실제 인물이 무대에서 뮤지컬 공연을 하는 것 같은 효과를 줍니다.

특히 객석을 270°로 둘러싼 40m 길이의 초대형 화면과 초고화질 프로젝트 14대로 구현한 영상, 9.1 채널 입체 음향 사운드 시스템 등으로 현실감을 더합니다.

동방신기 최강창민(오스카 역), 샤이니의 키(데이빗 역), 에프엑스 루나(글린다 역), 엑소 수호(한스 역), 엑소 시우민(아퀼라 역), 레드벨벳 슬기(도로시 역) 등이 홀로그램으로 출연해 SM 소속 인기가수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기회라고 SM은 덧붙였습니다.

-SM의 다른 공연도 계획되고 있다면서요.

SM은 ´스쿨 오즈´와 함께 소녀시대 윤아와 샤이니 민호가 출연하는 홀로그램 콘서트 ´걸스토리´(Girl Story)도 같은날 무대에 올립니다.

´스쿨 오즈´와 ´걸스토리´ 티켓 예매는 7일 오전 10시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SM타운 씨어터´에서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