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부선(54)씨가 7일 "아파트 이웃 주민에게 폭행당했다"며 경찰에 신고했다.

서울 성동경찰서에 따르면 김씨는 이날 오전 10시께 옥수동 중앙하이츠 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 해당 아파트의 개별난방 전환에 관한 회의를 하던 중 입주민에게 폭행을 당했다며 신고했습니다.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 김부선씨가 폭행을 당했다고요.

김씨는 관리사무실 내에 있는 회의 장소에 들어갔다가 다른 이웃이 ´회의중이니 나가라´고 하자 승강이를 벌이다가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김씨는 이날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동대표 회장에게 폭언과 폭력을 당해 경찰에 신고하고 관리사무소에서 (폭행당한 정황 등에 대해) 진술했다"며 "맞고 난 후 오른팔이 마비가 오고 목과 등이 너무 아파 순천향대학병원 응급실에 왔다"고 밝혔습니다.

- 사건이 어떻게 진행되고있는 상태죠.

경찰 관계자는 "신고접수만 들어왔을 뿐 아직 피해자인 김부선씨에 대해서도 조사하지 못한 상황"이라며 "향후 피해자·피의자 조사 등을 거쳐 폭행사실 여부를 확인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앞서 김씨는 지난해 10월 자신이 사는 아파트 난방비 문제로 이웃 주민과 서로 폭행을 휘둘러 상해를 입힌 혐의로 불구속 입건한 바 있습니다.

- 한창 이슈가 되었었죠.

김씨는 당시 해당 아파트의 난방비 부과가 공정하지 않다는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경찰은 ´0원´ 난방비를 부과받아 열량계를 조작했다는 의혹을 받은 입주민을 대상으로 수사했으나 조작 혐의를 인정할 증거가 부족해 형사입건하지 않았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