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일국이 본인 매니저 채용 논란과 관련한 아내 정승연 판사 글에 대해 12일 사과했습니다.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 송일국씨 아내가 한창 화제인데요.

송일국은 이날 소속사 한얼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배포한 자료에서 "며칠 전 아내의 페이스북 글로 물의를 일으킨 데 대해 깊은 사죄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습니다.

- 아내가 어떤 발언을 했던가요.

정 판사는 남편의 과거 매니저 채용을 둘러싼 논란과 관련해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사실과 다르다고 해명했다. 그러나 일부에서는 글의 말투를 지적하면서 경솔한 표현이라고 비판했습니다.

송일국은 "이 일의 모든 발단은 저로부터 시작됐기에 제가 사과드리는 것이 옳다고 생각돼 글을 쓴다"면서 "아내가 문제가 된 글을 보고 흥분한 상태에서 감정적으로 글을 쓰다 보니 이런 잘못을 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송일국은 이어 "아내의 적절하지 못한 표현에는 변명의 여지가 없으며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강조했습니다.

- 사실은 어떻죠.

송일국은 "7년 전 매니저가 갑작스럽게 그만두는 바람에 (어머니 김을동 의원의) 인턴이 겸직도 가능하다고 하고 별도 급여를 지급하면 문제가 안 될 것이며 그 사람에게도 경제적으로 도움이 될 것이란 안이한 생각으로 일을 처리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이어 "공직자 아들로서 좀 더 올바르게 생각하고 처신했어야 함에도 그렇게 하지 못한 것에 사과드린다"면서 "아내도 자신이 공직자라고 생각하기 이전에 저의 아내로 글을 쓰다 보니 이런 실수를 한 것 같으며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