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년초 응고제로 만든 천연두부 출시
상태바
백년초 응고제로 만든 천연두부 출시
  • 강민수
  • 승인 2015.01.27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학응고제를 사용하지 않고 100% 국산콩으로 만든 천연 자연 건강 식품 백년초두부가 출시되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 백년초 두부는 생소한데요.
= 미라클 푸드 백년초에 함유된 효능과 슈퍼푸드 콩의효능을 합쳐 만든 천연 두부를 말합니다. 백년초는 손바닥처럼 넓적한 형상을 하고 있어 손바닥 선인장이라고도 불리며, 인체가 만들어내지 못하는 9가지 필수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특히, 칼슘이 풍부하여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또 다이어트효과와 피부노화개선, 골다공증예방등 다양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 화학응고제를 사용하지 않은 두부라구요.
= 그렇습니다. 선인장 두부는 천연 식물성 백년초 응고제를 사용하여 만들었습니다.

- 제품에 대한 대표의 남다른 철학이 있는 것 같습니다.
= 선인장 푸드 이레 산업의 장승복 대표는 "콩의 단백질을 결합시키기 위해선 콩에서 짜낸 두유에 응고제를 섞게 되는데 이 응고제의 성분이 무엇이냐를 잘 따져봐야 한다며 선인장 두부는 손바닥 선인장의 바른 먹거리를 소비자의 식탁에 제공하는 웰빙(Well-being) 제품"이라고 말했습니다.

덧붙여 "선인장 두부는 세대와 나이를 뛰어넘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건강과 맛을 선사하는 힐링두부로 안전하고 질 좋은 최상의 먹거리를 안방에서 편안하게 먹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연구 및 개발을 통해 품질 향상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