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레저업계 1위이며 리조트업계 최다객실(7,747실)을 보유한 해양리조트의 명가 대명리조트가 대명리조트거제 오픈(2013년6월)에 이어 강원도 삼척 와우산(삼척시 갈천동 산16번지)에 12번째 직영리조트를 건설하고 있다. 

2013년 착공한 삼척리조트는 2016년 오픈 예정으로 현재 공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경남 남해, 전남 진도, 경북 청송에도 13~15번째 리조트공사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하여 다양한 신규무료혜택까지 부여 되는 회원권을 출시하여 한정 분양에 들어갔다. 분양 상품으로는 공유제(등기제)와 회원제(분양금액 100%반환) 두가지가 있다.

▲ 대명리조트에 대해 설명하는 박상욱부장

회원제는 입회기간 종료 후 전액 반환을 받을 수 있고 공유제는 소유권이전과 등기권리증 발행으로 재산권을 보장받는다. 법인의 경우 부가세 환급 및 비용처리가 가능하여 직원복리 후생용으로 만족도가 대단히 높다.

이번에 분양하는 신규회원권은 1개월 내에 잔금 납부 시 8% 할인가를 적용하며, 객실료 또한 50% 할인된 가격으로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는 △전국 11곳의 직영리조트와 제휴리조트 8곳 △세계 4대 워터파크인 오션월드 △각 직영 아쿠아월드·오션베이 △스키장 비발디파크 △델피노, 비발디파크 골프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국내 최고 수준의 리조트다.

대명 회원권은 한번 사용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20년 또는 평생회원권)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 때문에 1년에 3~4번 이상 여행하는 가족 및 법인은 회원권을 보유하는 게 경제적이다.

분양금액은 패밀리형(ONE ROOM형) 2,250만원~2,980만원, 스위트형(TWO ROOM형) 3200만원~4240만원이며 계약금은 패밀리형 300만원 스위트형은 500만원이다. 계약과 동시에 회원카드가 발급되어 전국의 직영리조트/호텔과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제휴리조트/호텔도 이용 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 박상욱 부장은 “대명리조트는 1대1전담 예약관리 시스템으로 운영하며 객실예약 등 이용에 불편함을 최소화하는데 노력했고, 또 매년 신규사업장 오픈과 다양한 사업추진으로 고객 선호도 및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이어 "온 가족과 함께 4계절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로 여행과 휴식에는 최고“라고 하며 "대명리조트는 전국에 분포하고 있어서 가족, 지인들과 함께 전국 각지로 여행을 떠나기에 매우 좋다“고 조언했다.

또한 박상욱 부장은 “(02-2186-5506)으로 전화하면 언제나 상담이 가능하며, 무료로 안내책자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