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 묶을수록 싸진다?! '바스켓 항공권'
상태바
항공권 묶을수록 싸진다?! '바스켓 항공권'
  • 이태형 기자
  • 승인 2015.02.12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부산(대표 한태근)이 국제선 항공권 3매를 묶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신개념 묶음 항공권 ‘바스켓(BASKET)항공권’을 12일 오전 11시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바스켓(BASKET)항공권’은 에어부산의 국제선 노선 중 3개 노선을 한꺼번에 사전 구매 시 특가항공권 정규 운임 대비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항공업계 최초의 묶음 항공권이라고 합니다.

연간 3회의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용자라면 저렴한 가격으로 미리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바스켓 항공권 구매 방법은 원하는 3곳(동일노선 가능)의 여행지를 선택한 후에 첫 번째 여행지의 출국·귀국일정만 먼저 지정하고, 나머지 2곳의 여행지의 출국일정은 구매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만 결정하면 됩니다.

예를 들면 올해 중국 옌지, 홍콩, 필리핀 세부로 여행 계획을 세웠다면 해당 여행지 3곳을 선택한 후 첫 번째 여행지인 옌지의 여행 일자만 선택해 바스켓 항공권을 구매하고, 나머지 홍콩과 세부의 실제 여행 일자는 6개월 이내에 다시 선택하면 된다는 건데요.

이 경우 특가항공권으로 별도 구매하면 1인 기준 130만 1400원(총액운임 기준)이지만 바스켓 항공권으로 구매할 경우에는 59만 1400원(총액운임 기준)으로 특가항공권 대비 무려 55% 할인된 금액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회원 당 연간 1회에 한해 구매 가능하며 총 4명까지 예약 가능합니다. 또한 한 여정 당 체류기간은 최대 7일이며, 구매한 바스켓 항공권 3매에 대한 탑승기간은 내년 2월 28일까지라고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